NCIS 시즌 21 방영 시작일 – 깁스 출연 루머

NCIS 시즌 21이 2024년 2월 12일 시작을 합니다.
정상적인 일정이었다면 2023년 9월에 시작을 하여 연말인 지금에는 12화 정도 시청을 했어야 하는 NCIS 시즌 21이 작가 파업과 배우 파업으로 인해 연기가 되었습니다.

NCIS 시즌 21이 2024년 2월 12일 방영을 시작한다는 것은 확정이 되었습니다만 몇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이 될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NCIS 시즌 18도 파업으로 인한 여파로 늦은 11월에 방영을 시작하여 16개의 에피소드로 마감이 된 적이 있습니다만 시즌 21은 이보다 더 짧게 마무리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에피소드 10개에서 12개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NCIS 시즌 21의 캐스팅 변화에 대해서도 아직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NCIS 초기 멤버이면서 그동안 더키로 사랑받아온 배우 데이비드 맥컬럼은 더 이상 NCIS에 출연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NCIS 시즌 21

깁스와 함께 계속 하차 이야기가 언급되었던 더키, 출연 빈도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만 NCIS 시즌 20까지 출연을 이어나갔습니다만 2023년 9월 25일 노환으로 별세를 하였습니다.

만약 작가 파업과 배우 파업이 진행되지 않아 정상적으로 NCIS 시즌 21의 촬영이 진행되었다면 최소 한두개의 에피소드에서 만나볼 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깁스 출연 루머

NCIS 시즌 19 중에 하차한 것으로 보이는 깁스가 이번 시즌에 출연을 잠시 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NCIS 시즌 21의 첫 에피소드는 시즌 20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마무리하지 못한 내용을 이어서 다룰 것으로 예상되며 두번째 에피소드는 더키, 즉 데이비드 맥컬럼을 추모하고 헌정하는 내용으로 진행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시즌 20까지 함께한 데이비드 맥컬럼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 두번째 에피소드는 중요한 에피소드가 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NCIS 스토리상 깁스는 알레스카에 머물고 있기에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해외 매체들을 보면 깁스를 비롯해 디노조, 에비의 출연 가능성도 언급을 하고 있습니다만 일단 깁스의 출연 가능성이 가장 커보입니다.
만약 출연을 하게 된다면 잠시나마 깁스를 다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NCIS 시드니가 시작되었습니다.
첫번째 시즌은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5개의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티빙에 에피소드 1개가 등록이 되었으니 NCIS 애청자라면 한번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