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IS 시즌 19 깁스 하차?

NCIS 시즌 19 4화는 깁스가 NCIS 팀으로 복귀하지 않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NCIS 팀으로 복귀를 하지 않는 것이 정말 깁스, 즉 마크 하몬이 NCIS를 하차하는 것인지에 대한 팬들의 의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만 깁스는 이제 NCIS를 하차한 것으로 보입니다.

깁스는 NCIS를 하차한 것이 아니다

NCSI 시즌 19 4화의 타이틀이 Great Wide Open 입니다.
“활짝 열려 있다”라는 제목의 4화에 깁스가 NCIS를 떠나게 됩니다.
즉 깁스는 NCIS에서 상당히 애매한 상태로 NCIS로 돌아가지 않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깁스는 NCIS에서는 직무정지 상태로 NCIS에서 제명된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NCIS에서 깁스가 하차한 것이 아니라는 것으로 보는 팬들의 의견이 많습니다.

NCIS 깁스 하차

깁스는 NCIS를 하차했다

그렇지만 깁스, 즉 마크 하몬은 NCIS를 하차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몇해 전부터 마크 하몬이 NCIS를 떠나려는 움직임을 계속 보여왔습니다만 계속 NCIS의 시즌은 리뉴얼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NCIS에서 깁스가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히 큰 것도 있습니다만 CBS에서 NCIS는 종료시킬 수 없는 드라마 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NCIS 시즌 18의 중반부를 넘어서면서 깁스는 NCIS 팀에서 벗어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출연분량을 상당히 줄이기 시작했습니다.

NCIS 깁스 마크하몬 부인

그리고 마크 하몬의 실제 부인인 팜 도버가 기자 역할로 NCIS를 벗어난 깁스와 함께 출연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때에 이미 깁스의 하차는 결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18년 동안 NCIS를 지켜온 마크 하몬을 위한 배려로 부인이 출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NCIS 시즌 19가 시작하기 전부터 깁스는 제한적인 역으로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1화 부터 4화까지 출연을 하였으며, 특히 이 동안 깁스는 예전과 같이 중심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케릭터인 FBI의 파커 요원이 NCIS로 편입할 수 있는 충분한 동기까지 자연스럽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즉 깁스 없는 NCIS를 위해 CBS는 많은 노력을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깁스는 다시 NCIS에서 볼 수 있을 것인가?

깁스는 NCIS 드라마 상에서 사망으로 인한 하차를 한 것이 아니기에 다시 출연할 가능성은 있습니다.
깁스 없는 NCIS의 시청률이 유지가 된다면 깁스를 빠른 시일 내에 보기는 힘들 듯 합니다.
CSB가 NCIS를 계속 끌고 갈 생각이 있다면 한번씩 깁스 관련 에피소드가 제작이 될 듯 합니다.

만약 CBS가 NCIS를 끝내려고 결정을 한다면 피날레를 위해 최소한 깁스는 다시 모습을 보일 것 같습니다.
여기에 CBS와 계속 좋은 연을 이어가고 있는 토니 디노조(마이클 웨덜리)도 피날레에 함께 할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을 해봅니다.
NCIS 뉴올리언스의 프라이드도 잠시 모습을 보일까요?

미국 현지기준으로 10월 18일에 깁스가 없는 NCIS가 방영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반응들이 쏟아져 나올 듯 한데, 좀 더 지켜보면 앞으로 NCIS의 행방이 결정되지 않을까 싶네요.

깁스의 Grab your gear를 듣지 못하게 된 점이 개인적으로 상당히 아쉽기는 합니다만 깁스 없는 NCIS는 계속 시청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