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반지의 힘 9월 2일 공개

2022년 9월 2일 아마존 프라임에서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중 첫번째 시즌인 반지의 힘을 공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에서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를 제작한다는 이야기와 함께 스틸 컷 등이 공개되기는 했습니다만 1월 19일 이 첫번째 시리즈의 타이틀이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 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

아마존 프라임의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는 총 3 시즌으로 제작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시즌은 총 5부작으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이미 촬영을 뉴질랜드에서 마무리를 하였으며 후반 작업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는 뉴질랜드가 아닌 영국에서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시즌 2의 사진 제작이 이미 시작이 되었으며 호빗과 반지의 제왕이 촬영된 뉴질랜드가 아닌 영국에서 촬영을 하는 이유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뉴질랜드의 엄격한 봉쇄조치로 인해 촬영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은 영화 반지의 제왕 보다 수천년 앞선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정확히 어떤 스토리 일지 다들 궁금해 하며 대충 절대 반지가 제작되는 시기를 다루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했습니다만 이번에 공개된 첫 티저를 통해 반지의 힘의 스토리를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지의 제왕의 팬이라면 이 티저의 나레이션만 들어도 내용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티저에서 나오는 나레이션은 톨킨스의 시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Three Rings for the Elven-kings under the sky,
Seven for the Dwarf-lords in halls of stone,
Nine for Mortal Men, doomed to die,
One for the Dark Lord on his dark throne
In the Land of Mordor where the Shadows lie.
One Ring to rule them all, One Ring to find them,
One Ring to bring them all and in the darkness bind them.
In the Land of Mordor where the Shadows lie.”

Tolkein’s Poem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은 중간계의 두번째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나왔던 타락한 9명의 인간들의 왕을 기억하신다면 이 9명의 왕들이 어떻게 타락하게 되었는지를 반지의 제왕 TV 시리즈를 통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위 시를 반영하면 사우론이 9명의 인간 왕을 타락 시키고 드워프가 가진 7개의 반지와 엘프가 가진 3개의 반지를 가지게 되는 과정을 다룰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 이야기가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에서 다 나오지는 않을 것 같으면 시즌 3에 걸쳐서 진행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최고의 기대작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

아마존 프라임이 OTT의 경쟁에서 우위를 가지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며 제작하고 있는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은 2022년 최고의 기대작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2022년에 개봉하는 어느 영화 보다도 이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이 가장 기대가 됩니다.

영화 반지의 제왕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가면서 제작을 한다고 하는데, 어떤 서사를 보여줄 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지의 제왕 : 반지의 힘에 대한 최신 소식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계속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