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덤 프로젝트 후기 – 12세 이상 함께 하는 가족 오락 영화로 딱

라이언 레이놀즈의 또 다른 영화 애덤 프로젝트가 3월 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믿고 보던 배우였는데 넷플릭스에서 본 마지막 영화 레드 노티스에서 실망을 한 다발 안겨준 라이언 레이놀즈가 과연 애덤 프로젝트에서 예전의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하며 보았습니다.

애덤 프로젝트 후기

애덤 프로젝트를 보면 정말 반가운 배우들이 많이 나옵니다.
헐크로 우리에게는 유명하지만 연기 잘하는 배우 마크 러팔로, 벤 애플렉의 부인으로도 유명한 제니퍼 가너 그리고 아바타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상당한 분장을 하는 조 샐다나까지..
전체 제작비 보다 배우 개런티가 더 비쌀 것 같아 보입니다.

이렇게 유명 배우가 많이 출연을 하면 누군가는 상대적인 악역을 맡았을텐데 그렇지 않은 것도 애덤 프로젝트의 한 가지 특징이 아닌가 합니다.

애덤 프로젝트 후기

애덤 프로젝트에서 가장 인상적인 역할은 바로 Braxton Bjerken 입니다.
한글로 이름을 적어볼까 했습니다만 애매할 듯 하여 그냥 영문으로 표기합니다.

Braxton Bjerken는 2006년생으로 나이에 비해 정말 체격이 작은 것 같은데, 아마도 애덤 프로젝트가 옛된 모습으로 출연하는 마지막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애덤 프로젝트에서 라이언 레이놀즈에 밀리지 않는 연기(입담?)를 보여주는게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애덤 프로젝트 후기

마크 러팔로와 라이언 레이놀즈, 그리고 Braxton Bjerken
3명이 등장하는 신은 꼭 라이언 레이놀즈가 3명이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웃겼습니다.

애덤 프로젝트 후기

이 영화를 SF 적인 요소에 집중을 한다면 상당한 실망을 안겨줄 영화라고 생각이 됩니다.
스토리 자체도 적지 않게 진부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후반부에도 상당히 실망스러운 영화입니다.

하지만 가족이 함께 보는 영화로 초점을 맞추면 딱 맞아 떨어지는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진부함이 적지 않지만 가족의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SF 적인 요소를 가미했다고 보면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가볍게 즐기기에는 딱 좋은 가족 오락 영화가 아닐까 하네요.

https://www.netflix.com/kr/title/81309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