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신상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 웨스텐 핫윙 반값 행사 굿

도미노의 신상 피자, 아메리칸 패티 멜트를 결국 유혹을 참지 못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지금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방문 포장 시에 50% 할인, 여기에 사이드 몇 개를 50% 할인 해주는 행사를 도미노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도미노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를 맛 보기에는 지금이 가장 좋은 기간이 아닌가 합니다.

도미노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도미노에서 주문한 것은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라지 사이즈에 슈퍼시드 도우, 콜라 1.25L 그리고 웨스턴 핫윙입니다.

도미노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가 살짝 식어서 배달이 되기는 했습니다만 일단 외형적으로는 딱히 싫어할 사람이 없어 보일 정도로 좋습니다.
중간중간 크게 보이는 고기들과 콰트로 치즈들이 녹은 모습을 누가 싫어할까 싶네요.

도미노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함께 온 소스와 피클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디핑 소스나 핫소스 이 정도면 충분해 보이네요.
피클을 좋아한다면 하나 정도 추가하는게 좋을 듯 싶기는 합니다.

도미노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반값 행사로 4000원대에 추가 주문 가능한 웨스턴 핫윙 8 조각입니다.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주문 시에 잊지 말고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도미노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도미노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후기

도미노의 신상 피자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 여기저기 보이는 광고가 장난 아닙니다. ^^

일단 불향 가득하다는 그릴드 패티 보다는 개인적으로 녹아 있는 콰트로 치즈가 좋네요.
그리고 양파와 방울토마토가 작지 않은 크기로 들어 있는데, 이게 그릴드 패티와 콰트로 치즈와의 밸런스를 좀 잡아주네요.
한번씩 씹히는 베이컨도 식감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며칠전에 주문했던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일반 도우로 선택을 했었는데, 슈퍼시드 도우가 확실히 맛이 좋네요.개인적으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보다는 아메리칸 패디 멜트 피자가 훨씬 맛이 좋았습니다.

도미노 피자를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아메리칸 패티 멜트 피자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할인 행사 기간에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웨스턴 핫윙, 제법 매콤함이 가득합니다.
다행히 함께 주는 칠리소스가 달달해서 맵찔이도 먹을 수 있었네요.
매콤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