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김정현 가스라이팅 이슈 정리

디스패치 기사 이후 엄청난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김정현, 서예지의 가스라이팅 기사를 보다가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뭐가 이리 얽혔는지 복잡합니다.

김정현과 현 소속사의 계약 기간으로 인한 분쟁에서 출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김정현이 계약 만료 기간이 다가오자 새로운 소속사로 옮기는 것에 대한 움직임을 보인 것 같습니다.
아마 거의 소속사 이전이 결정이 된 것 같습니다.
현 소속사와 계약 만료 기간이 된 것은 맞는듯 하나, 계약 조항에 있는 개인적인 사유로 활동을 못하는 경우 이 기간 만큼 계약 기간이 연장된다는 내용으로 인해 김정현의 현 소속사는 아직 계약 기간이 11개월 남아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견해 차이로 김정현과 현 소속사는 분쟁 중입니다.
여기서 새로운 소속사에 속한 서지혜와 김정현의 열애설이 추가됩니다.

소속사와 분쟁의 이유인 11개월 동안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활동을 못했던 것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 개인적인 사유가 당시 연인이던 서예지의 김정현에 대한 가스라이팅으로 인해 당시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하차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서예지의 학폭에 대한 이야기, 함께 일했던 사람들의 이야기가 추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슈는 김정현과 현 소속사 간의 분쟁에서 시작이 되어 점점 이리저리 얽혀가고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마무리가 될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언급이 되는 연예인들은 이미지 타격이 적지 않을 듯 합니다. 사실은 밝혀지지 않은 채 흠집만 내다가 끝나지 않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