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슈퍼키드 디온 시즌 2 후기 – 시즌 3로 이어지나?

2월 1일 넷플릭스에 조용히 등록된 슈퍼키드 디온 시즌 2,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되기 이전 2019년 10월에 넷플릭스에 등록되어 재미있게 보았던 디온이 조용히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팬데믹만 아니였으면 훨씬 더 빨리 만나보았을텐데, 2년이나 지나 기억 속에서 희미해 진 지금에야 돌아왔습니다.

넷플릭스 슈퍼키드 디온 시즌 2 후기

슈퍼키드 디온에서 만나봤던 반가운 친구들이 그대로 시즌 2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디온이가 많이 커버렸습니다.
물론 이를 감안한 듯 슈퍼키드 디온 시즌 2는 2년 이후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만 디온의 귀여움이 살짝은 줄어든 것 같아서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아이들이 주연인 영화나 드라마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는 합니다만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촬영이 지체된 것은 많이 안타깝네요.

넷플릭스 슈퍼키드 디온 시즌 2 후기

디온의 엄마 니콜의 비중은 역시나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니콜의 상대역이라고 볼 수 있는 배우가 추가되었습니다.
좀 더 디온의 활약을 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성인들의 이야기가 간섭을 하는 느낌을 그대로 받습니다.

넷플릭스 슈퍼키드 디온 시즌 2 후기

슈퍼키드 디온 시즌 1이 하루 아침에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디온의 성장기를 보여주었다면 시즌 2는 좀 더 확장이 되어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빌런에 대항을 하게 됩니다.

어느정도 예상했던 스토리 확장이기는 합니다만 디온의 성장을 다루었던 시즌 1에 비해서 슈퍼키드 디온 시즌 2의 매력은 상당히 감쇄가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디온이 어린 것을 생각하면 좀 더 디온이 슈퍼히어로가 되는 성장 과정을 시즌 2에서도 다루었으면 어떠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슈퍼키드 디온 시즌 3는?

슈퍼키드 디온 시즌 2는 시즌 3를 고려한 내용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그러나 주연배우인 아이들이 성장이 빨라 보이는 점과 시즌 2가 시즌 1에 비해 인기도가 상당히 낮아질 것으로 예상 되어 과연 시즌 3까지 제작이 될 것인지는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보통 드라마는 시즌 2까지 고려해서 제작을 하고, 시즌 3 부터는 정말 히트한 작품들만 제작을 하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슈퍼키드 디온 시즌 2 후기

그리고 슈퍼키드 시즌 2의 쿠키 영상을 보면 시즌 3가 제작이 되어도 상당한 변화가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