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토트넘 손흥민 경기가 안보입니다.

쿠팡플레이에서 더 이상 토트넘, 손흥민이 뛰는 경기를 보지 못하나 봅니다.
저번 시즌 득점왕으로 맹활약한 손흥민의 경기를 쿠팡플레이에서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시청을 했는데…

8월 6일 오후11시에 예정된 토트넘의 개막전 사우샘프턴 경기를 볼 생각에 쿠팡플레이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니 어디서도 토트넘 경기 예고가 보이지가 않네요.

쿠팡플레이 토트넘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니 토트넘의 경기를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볼려면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포티비에서 이제 생중계가 유료로 전환이 되어 9,900원의 월 이용요금을 결제해야 하네요.

쿠팡플레이, 쿠팡 와우 회원에게 서비스로 제공되는 OTT 라는 개념이기는 합니다만 2900원에서 4900원으로 월이용료도 인상이 되었으니 토트넘 경기는 계속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을 했는데 상당히 아쉽네요.

무표 반품과 무료 배송이라는 장점이 있는 쿠팡 와우 회원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쿠팡플레이의 토트넘 경기 보는 재미의 비중이 컸기에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토트넘의 내한 경기 중계로 쿠팡플레이의 국내 OTT 순위가 올라간 것으로 알고 있는데 토트넘 경기를 볼 수 없다면 다시 순위가 하락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아직 쿠팡플레이에서 토트넘 경기 중계에 대한 공지가 없기에 협상 중인 것 같기는 합니다만 조속히 해결을 했으면 하네요.
쿠팡 와우 회원 탈퇴를 고민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