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바스 실리콘 흡착 칫솔걸이 사용 후기

이사한 이후 욕실에 칫솔 둘 곳을 고민하다가 구입을 한 실리바스 실리콘 흡작 칫솔걸이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실리바스 실리콘 흡착 패밀리 면도기걸이 1구 + 칫솔걸이 4구 세트‘이며 구입은 쿠팡에서 하였습니다.

실리바스 실리콘 흡작 칫솔걸이 사용 후기

집에 배송된 실리바스 실리콘 흡착 칫솔것이, 주문 전 화면상에서 보았던 것에 비해서는 좀 밍밍해 보입니다.
실리콘으로 제작이 되어 그런가 기대와 달리 좀 이쁘지 않은 듯 합니다.

실리바스 실리콘 흡작 칫솔걸이 사용 후기

제품 옆면에는 부착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실리바스 실리콘 흡작 칫솔걸이를 부착해 보니 뒤에 필름만 제거하고 그냥 붙여주면 되는데, 붙이는 곳만 미끈하면 잘 붙는 것 같습니다.

실리바스 실리콘 흡작 칫솔걸이 사용 후기

제품 뒷면에는 실리바스 실리콘 흡착 칫솔걸이에 대한 설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100% 실리콘으로 세척 시에 끓은 물에 집어넣어도 되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하는데, 접착력이 그대로 유지되는 모르겠습니다.

실리바스 실리콘 흡작 칫솔걸이 사용 후기

욕실에 손 쉽게 바로 붙였습니다.
잘 붙어 있으며, 처음 받아보고 염려한 것과 달리 이쁩니다.

칫솔을 거꾸로 꽂아 놓으면 더 위생적일 듯 한데, 위에 수납장 때문에 거꾸로 꽂는 것은 포기를 했습니다.
붙여 놓은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상태를 봐서는 떨어지지는 않을 듯 합니다.
그대로 쭉 이용 가능할 듯 하네요.

실리콘으로 위생상에도 좋고 디자인도 괜챦은 실리바스 실리콘 흡착 칫솔걸이 추천해도 될 듯 합니다.

실리바스 실리콘 흡착 패밀리 면도기걸이 1구 + 칫솔걸이 4구 세트 A, 혼합 색상, 1세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