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습기제거제 & 다용도 제습탈취제 구입 -장마 대비

2021년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집안의 습기를 대비하기 위해 에어컨이 잘 미치지 않는 곳은 눅눅한 느낌이 들어 습기제거제와 제습탈취제를 구입을 하였습니다.
보통 대형마트에서 구입을 했었는데, 노브랜드에서 한번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노브랜드 습기제거제

노브랜드 습기제거제

노브랜드 습기제거제, 8개가 들어있으며 약 6800원 정도 합니다.
처음에는 습기제거제가 아닌 물 먹는 하마 라는 브랜드 제품이 대명사처럼 불리웠는데, 어느 순간 물 먹는 하마의 브랜드 인지도가 급락을 하였네요.
아마 물 먹는 하마의 가격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대형마트들이 저렴하게 습기제거제를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물 먹는 하마의 인기가 사라진게 아닌가 합니다.

노브랜드 습기제거제

노브랜드 습기제거제의 가장 큰 특징은 버릴 때 필요한 칼이 뚜껑에 포함되어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습기제거제가 버릴 때 잘 뜯어지지 않아 고생을 하는데, 이런 고생은 하지 않을 듯 하네요.

노브랜드 습기제거제

옷장, 신발장을 비롯해 닫혀 있는 수납 공간에 하나씩 배치를 하였습니다.

습기제거제의 성능이야 거의 비슷하니 올 여름이 지나고 버리면 될 듯 합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노브랜드 습기제거제가 가장 저렴하다고 하기는 이제는 애매합니다.
마트들의 자체 브랜드 습기제거제들의 가격이 낮은 경우도 있으니깐요.

노브랜드 다용도 제습탈취제

노브랜드 다용도 제습탈취제

노브랜드의 습기제거제 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다용도 제습탈취제입니다.

노브랜드 다용도 제습탈취제

총 15개가 들어있으며 3000원이 살짝 안되는 가격입니다.

설명에는 건조를 시키면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리카겔을 성분하는 탈취제들은 이미 많이 나와 있어서 사용상 불편한 점은 없을 듯 합니다.

노브랜드 다용도 제습탈취제

제습탈취제는 이곳저곳 별 생각없이 넣어두면 됩니다.
신발에 넣어도 되고, 서랍장에 넣어두어도 되고.. 캠핑 용품 중 텐트나 그라운드 시트에서 넣어두었습니다.
최대 월에 한번, 습한 기간인 장마철에는 1주에서 2주 사이에 교체를 해야 하는 것이 좀 귀챦기는 할 듯 합니다만 그래도 구입 후 사용하기에는 상당히 편리합니다.

이마트몰의 노브랜드 스토어에 습기제거제는 보이는데, 다용도 제습탈취제는 보이지가 않네요. ^^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