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김치손만두 후기 – 베스트네요.

구입한 이후 냉동실에 넣어둔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깜박 잊고 있다가 결국 먹어보았습니다.
노브랜드 만두들의 전체적인 평이 좋은 만큼 김치손만두 역시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노브랜드에서 꼭 구입해야 할 품목에 만두는 언제나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김치손만두까지 구입해보았으니 노브랜드 만두는 다 먹어본게 아닌가 싶네요.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김치손만두는 다른 노브랜드 만두에 비해 중량이 조금 적은 700g 입니다.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만두전문업체인 (주) 푸르온에서 만들었으며 김치와 돼지고기 모두 국산입니다.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만두는 총 14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전자레인지용 찜기에 넣었습니다.
사이즈가 왕만두 보다는 작네요.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전자레인지에서 5분 돌린 이후의 모습입니다.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노브랜드 김치손만두 후기

냉동실에는 노브랜드 왕만두와 정통 왕교자가 언제나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만 이제는 이 조합을 정통 왕교자와 김치손만두로 바꿀 생각입니다.
그냥 쪄먹어도 좋지만 만두국에 넣어 먹으니 더욱 좋네요.

김치만 들어있는게 아닌 고기도 적지 않게 씹혀서 너무 매울까 걱정을 했었는데 기우였습니다.
고기만두의 경우 먹고 나면 느낌함을 느끼게 되는데 김치손만두는 이런 걱정은 없습니다.

고기 만두의 느낌도 나도 김치 만두의 느낌도 나서 앞으로 노브랜드 김치손만두는 꼭 냉동실에 구비를 해놓을 생각입니다.
참고로 요즘 유행하는 얇은 피 만두는 아닙니다.
700g에 5000원이 살짝 안되는 가격도 추천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노브랜드 방문시마다 계속 구입하게 되는 품목이 하나둘씩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