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더담은 우리쌀 10Kg 22,000원 구입 후기

쿠팡에서 10kg 쌀을 21,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보고 바로 구입한 더담은 우리쌀 후기를 포스팅 합니다.

계속 올라가는 물가 때문에 정신이 없는 요즘, 쿠팡에서 쌀 경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이마트에서 행사하던 바로이쌀이 10kg에 23,900원이였는데 2천원을 더 저렴하게 책정을 했네요.

더담은 우리쌀

더담은 우리쌀의 포장지는 위와 같습니다.

더담은 우리쌀

역시나 이런 가성비를 앞세운 쌀의 경우 품종은 혼합이라고만 표기가 되어 알 수가 없습니다.
작년에 생산한 쌀로 올해 5월 1일에 도정을 한 햅쌀이네요.

더담은 우리쌀 후기

한 가지 품종의 쌀이 아니기에 지은 밥이 특색이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냥 무난한 밥입니다.
그래도 올해 도정한 쌀이기에 윤기는 흐르며 등급도 상이기에 딱히 흠 잡을 것은 없어 보입니다.

쿠팡에서 처음에는 25,900원 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중간에 23,900원 그리고 이제는 21,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더 내려가기는 힘들 것 같고 조만간 판매가 중지가 되던가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10kg 햅쌀을 21,900원에 판매하는 것이 신기하네요.


추가 후기 입니다.

윤기도 흐르며 딱히 흠 잡을 것 없는 비쥬얼인데 무언가 맛이 떨어지며 찰기라고 해야할까요? 부족합니다.
잡곡과 섞어 먹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쌀 가격이 계속 인하되는 추세라서 이제는 21,900원이라는 가격이 구입 당시에 비해 놀라울 정도는 아니게 되었습니다.

더담은 우리쌀 보러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