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고추장 바싹 불고기편 편의점 도시락 후기

자주 편의점 도시락을 먹는 편은 아닙니다만 편의점 도시락을 먹게 되면 세븐일레븐을 찾게 됩니다.
세븐 일레븐의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고추장 바싹 불고기 편도를 먹어보고 간단히 후기를 적어봅니다.

집 주위에 편의점이 모여있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편의점이 2개 정도 모여있을 정도로 편의점들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편의점 도시락은 세븐일레븐에서만 구입을 하는데, 이유는 그나마 입맛에 덜 자극적이여서 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편도를 구입하게 되면 고르는 것이 보통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입니다.
도시락의 정석 편도는 제법 오랜 기간 판매를 하는 듯 합니다.
편의점은 계속 새로운 도시락을 출시되는 것을 감안하면 제법 롱런하는 도시락이 아닐까 합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고추장 바싹 불고기편

도시락의 정석 중 고추장 바싹 불고기편입니다.
이 고추장 바싹 불고기도 한번 정도는 리뉴얼이 된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예전에 비해서 불고기의 두께가 좀 두툼해 진 듯 한 느낌입니다.
자주 먹는 편이 아니여서 아닐 수도 있습니다. ^^

고추장 바싹 불고기 외에 콩나물, 어묵, 소세지, 볶은 김치 그리고 마음에 안드는 튀김 종류가 하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밸런스는 잘 맞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새벽에 편의점 도시락과 소주 한잔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고추장 바싹 불고기는 소주와 마시기에는 약간은 부족합니다.
소주와 함께 하기에는 돼지갈비 시리즈가 더 적당한 듯 합니다.

세븐일레븐의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 편의점 도시락.
요즘은 종류가 더 늘어난 것으로 보이는데, 매번 편의점에 있는 종류가 얼마 없어서 다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만 고추장 바싹 불고기는 개인적인 기준에는 괜찮았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컵라면과 먹으면 양은 딱 맞는데, 칼로리가 과해지는 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자주 사먹지는 않지만 세븐일레븐 앱을 설치해서 꼬박꼬박 도장을 받고 있습니다.
7번의 도장을 찍으면 무료로 편의점 도시락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