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재능마켓을 통한 레슨 때문에 홍대 셀스 스터디룸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한가한 시간대에 셀스 스터디룸을 방문하게 되어 사진을 좀 촬영할 수 있게 되었네요.

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셀스 스터디룸이 있는 건물에 도착을 하면 외관이 제법 오래된 건물임을 알 수 있습니다만 내부는 올드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특히 무인 시스템으로 입장 시에 예약 관련 정보를 넣지 않으면 입장이 되지 않는 점이 특징이 아닐까 합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입장을 하면 가운데 기다릴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스터디룸들이 주변으로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이번에 이용을 한 곳은 2인 기준 스터디룸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창이 있는 점이였습니다.
스터디룸에 창의 유무가 상당히 중요한 듯 합니다.
무언가 좀 답답함이 덜 하다고 해야 할까요?

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한 쪽에는 쓰레기통과 함께 믹스커피, 차 종료들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한 편의 저 세면대는 두번째 방문 시에 추위로 인한 동파가 되었는지 수리 중이였습니다.
내부에 이렇게 세면대가 있는 것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입구에 있는 사물함과 함께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스터디룸 구도와 예약 현황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 후기

스터디룸에 빠지지 않고 보이는 프린터, 그리고 시간 연장을 비롯한 예약 관련 일을 처리할 수 있는 포스라고 해야할까요? 셀프 계산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은

지금까지 방문해 본 스터디룸에서 가장 뛰어난 시설은 아닙니다만 상위권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스터디룸에 창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무인 관리로 인한 부분이 직원이 상주하는 곳 보다는 불편한 점이 있기는 합니다.
보통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을 하기에 바로바로 물어 볼 수 없는 점은 좀 답답하기는 하지만 몇번 방문해 보면 문의할 점들이 없기에 이것을 셀스 스터디룸의 단점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기는 하네요.
홍대에 이렇게 창이 있는 스터디룸이 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창이 있는 스터디룸을 찾는다면 셀스 스터디룸을 추천합니다.

홍대 셀스 스터디룸 웹사이트 : https://hd.sel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