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911 시즌8 – 충격적인 캡틴 바비 죽음
디즈니플러스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미드 911의 시즌8 이야기입니다.
이미 추천 드라마로 이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시즌 8에서 충격적인 이야기가 전개되었습니다.
디즈니플러스에 이상하게 미드 911 시즌8이 10화까지만 업로드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후 에피소드들은 상당히 시간이 흐른 뒤에 등록이 된 까닭에 이제서야 시즌8을 다 보게 되었네요.
이번 911 시즌8의 15화에서 그동안 미드 911을 이끌어 온 주인공이자 118 소방서의 중심인 캡틴 바비 내쉬(피터 크라우즈)가 희생하는 이야기가 그려지게 됩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전개가 진행이 되어서 멍하게 나머지 시즌8의 에피소드를 시청하였습니다.
캡틴 바비 내쉬의 사망 이유
보통 이렇게 미드의 주연들이 갑자기 스토리 상 하차하는 이유는 배우의 개인적인 문제, 제작진 또는 동료 배우와의 불화 그리고 계약이 진행되지 않아서 입니다.
피터 크라우즈가 맡은 캡틴 바비가 가장 중심이 되는 배역이기에 설마 미드 911이 시즌8로 마무리가 되는 건가?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왜 피터 크라우즈가 하차하게 되었는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특별히 문제가 있다는 기사나 내용은 찾지 못 했습니다.
초반에 나온 이야기는 예산상 문제로 인해 출연료가 높은 피터 크라우즈가 하차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미드 911이 폭스에서 ABC로 시즌7에서 넘어온 이유가 예산 문제 였기에 이런 이야기가 나오기는 했는데..
결론은 그냥 스토리상 하차를 하는 것으로 결정이 났다고 합니다.
피터 크라우즈가 하차를 요구하지도 않았다고 하네요.
캡틴 바비 역을 맡은 피터 크라우즈는 미드 911의 총괄 프로듀서도 겸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캡틴 바비가 다른 팀원을 위해 희생하는 극적인 스토리에 동의를 한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소방서 캡틴이라는 배역에 어울리는 퇴장이 될 수 있으며 미드 911에서 캡틴 바비가 얻었던 추가적인 삶(?)을 마치는 방식으로 선택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미드 911은
우선 911의 시즌9는 확정이 되었으며 10월 달에 미국에서 방영이 시작됩니다.
기존 출연진이 그대로 출연을 하며 캡틴 바비가 없는 118 소방서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아마도 캡틴 바비는 회상신으로 종종 등장을 할 것 같습니다.
피터 크라우즈가 하차는 했어도 총괄 프로듀서이며 명예로운 퇴장을 했기에 캡틴 바비는 종종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시즌9는 좀 빠르게 디즈니플러스에 등록이 되면 좋겠네요
911 내슈빌
미드 911 팬이기에 911 론스타가 시즌5로 종영이 된 것이 아쉬웠는데 론스타가 종영을 한 이후 새로운 지역인 내슈빌 이야기를 다룬 911 내슈빌이 제작이 되었습니다.
911 내슈빌 역시도 이번 10월에 방영을 시작하는데..
캡틴 역할을 NCIS LA의 주연 배우였던 크리스 오도넬이 맡았다고 합니다.
역시 911의 캡틴역은 인지도가 높은 배우가 맡나 봅니다.
여기에 미드 911의 캡틴 바비의 아내인 아테나, 영화 블랙 팬서의 라몬다 역으로 유명한 안젤라 바셋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