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IS 토니 앤 지바 – 9월 4일 방영 시작

NCIS 토니 앤 지바가 미국 현지 기준 9월 4일 첫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해외 OTT 업체인 파라마운트 플러스에서 3화가 첫 날 공개가 되며 그 이후 매주 1회씩 공개가 되어 10월 23일 10화로 마무리가 된다고 합니다.

NCIS 토니 앤 지바는 NCIS 팬이라면 정말 기대를 많이 하게 되는 미드입니다.
NCIS 팬들의 요청도 많았던 토니와 지바의 이야기이기도 하며 이미 몇 해전부터 토니와 지바 이야기가 별도로 제작될 것이라는 기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NCIS 토니 앤 지바
출처 : IMDB

토니는 시즌 13까지 지바는 시즌 11에서 하차를 하였습니다.
둘다 여운을 남겨주는 스토리로 NCIS를 떠났기에 뒷 이야기를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는데 드디어 그 뒷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번째 스트리밍 전용 NCIS 드라마

NCIS 토니 앤 지바는 그동안의 NCIS 스핀오프, 또는 NCIS 세계관을 이어가던 드라마와 달리 스트리밍 서비스, 즉 OTT를 위한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NCIS와의 연관성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이에 대한 정보가 없기는 합니다만..
NCIS의 다른 캐릭터가 까메오 출연이라도 하면 좋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전혀 다른 드라마가 될 듯

위에 언급했듯이 스트리밍 전용 드라마로 제작되기에 NCIS의 연관성이 없을 것이라는 예상을 함과 동시에 드라마 스타일도 전혀 다른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일단 토니가 딸을 키우기 위해 NCIS을 떠나고 난 이후부터의 이야기와 함께 NCIS 시즌 11에서 죽은 것으로 알려진 지바에 대한 이야기부터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지바는 NCIS 시즌 16, 17에 다시 살아돌아온 것으로 출연합니다.)

딸을 키우고 있던 토니에게 사건이 발생하고 이와 함께 다시 지바를 만나게 되는 것이 아닐까 라는 개인적인 예상을 하게 되는데 드라마는 첩보물, 액션 등 다른 장르가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부부 액션도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NCIS에서 보여준 토니와 지바의 캐릭터가 그대로 이어져서 NCIS 토니 앤 지바에 나온다면 아주 흡족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어디서?

NCIS 토니 앤 지바는 파라마운트 플러스에서 방영이 됩니다.
파라마운트는 티빙에서 서비스가 되다가 지금은 쿠팡 플레이로 넘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쿠팡 플레이에 NCIS 시드니시즌 2가 4월에 종영을 했는데도 아직 시즌 1만 등록되어 있는 것을 감안하면 한국에서 OTT 서비스를 통해 빠른 시일내에 만나보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Similar Post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