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특송 후기 – 멋진 카 체이싱

예고편을 보고 난 이후 기대하고 있던 영화 특송이 이제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우 박소담의 새로운 모습인 액션 연기를 어떠할까? 라는 기대감과 배우 송새벽의 출연이 무게를 잡아주겠구나 하는 기대감을 가졌던 영화 특송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한국에서도 영화 드라이버와 같은 카 체이싱 영화가 나오는 구나 하는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위 예고편만 봐도 특송의 스토리가 어떤지는 대충을 알 수 있는게 단점이기는 합니다.

영화 특송 후기

영화 특송 초반은 정말 놀라울 정도의 카 체이싱 장면을 보여줍니다.
부산의 야경과 함께 어렸을 적 조립했던 프라모델 중 가장 마음에 들었었던 BMW 차량의 질주는 정말 눈을 띄기 어려울 정도 였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가지고 있던 기대감을 100% 이상 충족 시키는 장면입니다.

영화 특송 후기

특송 업체 대표로 출연하는 배우 김의성님을 보자 갑자기 얼마전에 보았던 드라마 모범 택시가 생각이 납니다.
전개도 비슷하게 흘러가는 것 같고 약간은 캐릭터가 겹치는 느낌이 드는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영화 특송 후기

영화 특송에서 역시나 돋보이는 배우는 빌런 역을 맡은 송새벽이였습니다.
살짝 바꾼 목소리가 처음에는 상당히 거슬렸는데, 이 거슬림이 배우 송새벽이 맡은 역할을 정확히 표현을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밑도 끝도 없이 잔인한 것 같지는 않으면서도 잔인하고 무언가 경계선을 넘나 드는 인물을 잘 그려주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특송 후기

첫 출발을 사로잡는 카 체이싱으로 시작을 해서 앞으로 만나게 될 카 체이싱 장면과 액션 장면에 기대감을 불어넣었습니다만 중간에 좀 늘어지기 시작을 합니다.
이건 스토리 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는 한 것 같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좀 아쉽지 않을 수가 없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초반 카 체이싱 장면 처럼 계속 밀어붙여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너무 크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만 중간에 늘어지는 부분과 결말로 이어지는 부분은 아쉽기는 합니다.

영화 특송 후기

영화 특송 후기

영화 특송은 너무 초반에 힘을 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중간 중간에도 카 체이싱 장면이 나오기도 하고 액션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만 초반 카 체이싱에는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해피엔딩으로 끝이 날 것으로 예상을 할 수 밖에 없는 스토리에서 결말 부분에도 힘을 주기는 했습니다만 역시나 초반 카 체이싱 장면에 비하면 약합니다.

영화 특송은 아주 잘 만든 카 체이싱 영화라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배우 박소담의 새로운 모습과 역시나 믿음이 가는 배우 송새벽의 연기 등… 을 생각해보면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은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와~ 하고 감탄을 하고 마무리하기에는 아쉽지만 재미는 있는 영화다 라는 것이 총평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