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경기 생중계 보기 – 쿠팡 플레이

올초만 하더라도 손흥민의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 생중계를 스포티비에 가입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무료로 보는 것이기에 경기가 한참 피크로 가면 버퍼링이 걸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만 그래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또는 PC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스포티비에서 무료로 손흥민 경기를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유료 구독을 해야 볼 수 있게 되어 서버비 때문인가 하며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쿠팡 플레이에서 중계권을 구입을 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쿠팡 플레이에서 손흥민의 경기를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에서 볼 수 있게 되면서 좋아진 점은 바로 버퍼링은 없어진 것입니다.
월 2900원의 쿠팡 와우 회원이어야 쿠팡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기는 합니다만 이미 쿠팡 와우 회원이면 쿠팡 플레이는 무료라는 생각이 들어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버퍼링 없어 보는 것에는 상당한 만족을 합니다.

그런데 아직 쿠팡 플레이가 PC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작은 아이폰 11의 화면으로 축구 경기를 볼려고 하니 쉽지가 않습니다 정말..
안드로이드폰 유저라면 PC에 녹스 같은 에뮬레이터를 띄어서 볼 수 있기는 합니다만 이건 우회하는 길이기에..
하루 빨리 쿠팡 플레이가 PC도 지원을 하고 스마트TV도 지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 계정으로 5명까지 볼 수 있는 쿠팡 플레이
PC라도 지원을 해주면 딱 좋을 듯 한데 아이폰 앱이 출시된 속도를 감안하면 더 기다려야 하나 봅니다.
그나마 아이폰에서는 쿠팡 플레이 화면이라도 채울 수 있으니 다행이긴 합니다.

8월 16일 추가 : 이제 쿠팡 플레이 PC에서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