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모럴센스 후기 – Just 성적 취향이 다른 로맨스 영화
넷플릭스에 영화 모럴센스가 등록된 것을 확인하고 바로 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요즘 넷플릭스에 한국 드라마나 영화 아니면 잘 눈이 안가기 시작했네요. ^^
모럴센스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 보기 시작하였습니다.
가수 서현과 배우 이준영이 나오는 것을 보고 코믹 로맨스 영화겠구나 라는 예상을 하면서 보고 있는데, 한두개씩 잘 모르는 용어가 나오고 이상한 물건들이 화면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결국 이게 ‘뭔 영화냐’ 라는 생각과 함께 더욱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럴센스를 다 보고 나서 든 생각은 그냥 성적 취향이 다른 커플의 로맨스를 담은 영화라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모럴센스 후기
지금의 기준으로 보편적이지 않은 성적 취향을 가진 커플의 로맨스 이야기 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초점을 커플의 로맨스 영화로 보면 영화의 스토리는 흡족하지 않습니다.
특히 끝부분에 등장하는 꼰대들의 모습들은 너무 극단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가 전체적으로 이 성적 취향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느껴지는데 극단적인 직장상사들의 모습에 오히려 거부감을 느꼈습니다.
물론 이 영화의 메시지를 표출하기 위해 필요한 부분이라고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만…
그럼에도 좋은 점은 우선 가수 서현과 배우 이준형이 풋풋한 느낌을 잘 전달해 주었다는 점입니다.
커플들의 설레임을 잘 이끌어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영화의 색감이 상당히 이쁩니다.
이런 점들은 거부감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모처럼 독특한 로맨스 코미디 영화를 본 것 같습니다.
이런 소재의 영화를 이렇게 만들어놓은 영화를 보니 상당히 새롭기는 합니다.
보통은 높은 수위로 연결이 되는데 그렇지도 않고..
영화 모럴센스 가볍게 관람하시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1314328